본문 바로가기

기자가 답한다

[예고]특집! 필자가 답한다 -서민 교수


경향신문이 그동안 '인기리'에 진행해 온 '기자가 답한다'에 특별 게스트를 모셨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경향신문의 '완소 필진', 서민 교수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촌철살인의 필력으로 독자들을 사로잡고 계신 분이시죠. 

경향신문 '기자가 답한다' 8번째 시간, 스페셜 게스트 서민 교수님이 '필자가 답한다'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2일 금요일 오후 1시! 놓치지 마세요~


 기생충 전문가인 서민 교수는 풍부한 과학 지식, 예리한 사회적 통찰, 촌철살인의 풍자와 유머감각을 겸비한 글로 독자들의 눈과 지성을 즐겁게 해주셨죠. 

 경향신문 지면에 '과학과 사회'라는 칼럼을 연재하시다가, 이제는 경향신문 블로그 '서민의 기생충 같은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서민 교수님의 글이 궁금하다면 요기로~~http://seomin.khan.kr)

 서민 교수님은  특유의 풍자와 해학으로 읽는 재미를 선사하고 계시죠. 최근에는 클라라 때문에 뒤늦게 스마트폰을 구매한 사연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컬투의 베란다 쇼'의 게스트로 출연하며 공중파까지 진출해 하회탈같은 친근한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렇게~매력만점인 기생충 박사 서민 교수님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평소 서민 교수님께 궁금했던 것들을 페이스북을 통해 물어보면 교수님이 실시간으로 답을 해주실거에요. 

 기생충에 대한 궁금증부터 살아가는 얘기, 사회에 대한 이야기까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일시: 2013년 7월 12일 오후 1시~2시 

어디: 경향신문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kyunghyangshinmun?ref=tn_tnmn )